2013년 8월 15일 목요일

샘 해밍턴, "아내 손가락 절단 사고…지켜주고파"

샘 해밍턴, "아내 손가락 절단 사고…지켜주고파"
[마이데일리 = 김미리 기자] 방송인 샘 해밍턴이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했던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. 

샘 해밍턴은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'마녀사냥 - 남자들의 여자이야기' 녹화에 참여했다. 

이날 샘 해밍턴은 "(얼마 전) 촬영 때문에 제주도에 갔을 때 서울에 혼자 있던 아내가 대문에 손가락이 끼어 절단 됐다"고 말해 일순간 정적이 감돌았다. 

하지만 당사자인 샘 해밍턴은 태연히 "아내가 혼자 입원하고 마무리해, 도착했을 땐 수술이 끝난 상태였다. 그런 강한 모습의 아내가 더 걱정되고 지켜주고 싶었다"고 덧붙이며 훈훈하게 이야기를 마무리 지었다. 

'아내바보' 샘 해밍턴의 사연은 오는 16일 밤 11시 방송되는 '마녀사냥-남자들의 여자이야기'에서 공개된다.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